공부
[C++/DX11] - 텍스처 렌더링
MY블로그
2023. 1. 27. 10:58
d3d11 samplerstate - 샘플러를 사용하기위한 인터페이스
wrap clamp 5가지
D3D11_FILTER_MIN_MAG_MIP_POINT - 픽셀에 있는 색으로만 구성 시키는 것.
D3D11_FILTER_MIN_MAG_MIP_LINEAR - 선형 보간법 , 시작정과 끝점이있다면 사이값을 게산하는 것.
MIN - 축소
MAG - 확대
MIP - 밉맵간(사이) or 축소나 확대가 아닌것
공부용 참고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orkelf&logNo=40169951915
DirectX 11 기초 (Tutorial) - 텍스처 렌더링
지난 포스팅에서 DirectX 11에서의 텍스처 개념 생성 방식등에 대해서 설명하였다.이번에는 생성한 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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