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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

[C++/DX11] - 텍스처 렌더링

by MY블로그 2023. 1. 27.

d3d11 samplerstate - 샘플러를 사용하기위한 인터페이스


wrap clamp 5가지

텍스처 어드레싱 모드


D3D11_FILTER_MIN_MAG_MIP_POINT - 픽셀에 있는 색으로만 구성 시키는 것.

D3D11_FILTER_MIN_MAG_MIP_LINEAR - 선형 보간법 , 시작정과 끝점이있다면 사이값을 게산하는 것.

D3D11 필터 종류 3가지 point와 linear를 중점으로 사용한다.

 


MIN - 축소
MAG - 확대
MIP - 밉맵간(사이) or 축소나 확대가 아닌것

 

출처는 아래 참조 블로그에서

 

 

 

공부용 참고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orkelf&logNo=40169951915 

 

DirectX 11 기초 (Tutorial) - 텍스처 렌더링

지난 포스팅에서 DirectX 11에서의 텍스처 개념 생성 방식등에 대해서 설명하였다.이번에는 생성한 텍스...

blog.naver.com

 

 

+마젠타(보라색)은 r(1)g(0)b(1) 이고 discard(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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