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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nreal Engine 5

[언리얼5] HUD 기능구현 메모

by MY블로그 2024. 1. 7.

 

구현

Player_HUD

골드

맵상의 오브젝트 파괴시 드랍하는 아이템 입수시 증가

 

소울

몬스터 처치지 확률적으로 드랍하는 소울 입수시 증가

 

체력게이지

피격시 감소 몬스터 처치지 확률적으로 드랍하는 회복아이템 입수시 증가

 

스테미나

마나가 없는 시스템이기에 공격,스킬사용,회피기(대쉬)사용시 감소 최대값(MAX)이하일때 일정값 지속 회복

 

플레이어 아이콘 오버레이크랙

플레이어의 체력바게이지와 연동하여 체력이 감소할수록 크랙 발생

 

미구현

플레이어 아이콘 오버레이게이지

변신 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 변신전 게이지가 최대값(MAX)이하일떄 일정값 지속 회복하며 최대 충전시 변신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변신스킬을 사용하는 중에는 최소값(MIN)이상일때 일정값 지속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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