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기초후 Dx를 본적적으로 하기전 C++을 사용한 투사체 발사수업을 배웠다.
투사체를 발사하여 등가속도로 투사체의 속도가 점차 증가하게 한뒤
이번에는 중력의 영향을 받는듯이 아래 방향으로 투사체가 점점 떨어지는 포물선을 그리며 벡터가 작용한다.
투사체가 포물선을그리며 회전도 동일하게 이루어지는부분 꼭 복습해야겠다.
추가적으로 이번과제로 마우스의 좌표를 구하고
스크린좌표와 월드좌표를 서로 맞추는 작업 후 벡터를 구해서 본체가 마우스 위치에 따라 회전하도록
만드는 과제를 진행 하였다.
영상 찍은김에 블로그 올리고 내일 다시 복습하도록 한다.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 Dx11 중력반사 (0) | 2023.01.03 |
---|---|
C++ / Dx11 반사 / 좌표 충돌 (0) | 2023.01.02 |
C++ 벡터 (단위/길이/정규화/합연산/곱연산/내적/외적) (0) | 2022.12.15 |
C++ 행렬 (단위/영/전치/역/더하기/빼기/곱하기) (0) | 2022.12.14 |
C++ 추상클래스 / 인터페이스 참조 (0) | 2022.12.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