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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

C++ / Dx11 투사체 포물선 벡터와 마우스 좌표

by MY블로그 2022. 12. 29.

C++  기초후 Dx를 본적적으로 하기전 C++을 사용한 투사체 발사수업을 배웠다.

투사체를 발사하여 등가속도로 투사체의 속도가 점차 증가하게 한뒤

이번에는 중력의 영향을 받는듯이 아래 방향으로 투사체가 점점 떨어지는 포물선을 그리며 벡터가 작용한다.

 

투사체가 포물선을그리며 회전도 동일하게 이루어지는부분 꼭 복습해야겠다.

 

추가적으로 이번과제로 마우스의 좌표를 구하고

스크린좌표와 월드좌표를 서로 맞추는 작업 후 벡터를 구해서 본체가 마우스 위치에 따라 회전하도록

만드는 과제를 진행 하였다.

 

영상 찍은김에 블로그 올리고 내일 다시 복습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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