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C++ DX11 만으로 게임을 모작해보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였다.
처음으로 만들어봤는데 코드가 정신없고..
원하는 기능들을 다 못넣었기때문에 할수있는만큼 해본 모작..
보스 패턴이나 움직임 UI 등은 지금 내 수준에서 완벽하게 구현 할 수가 없기때문에
마음대로 만들어 버렸다.
니플헤임 스테이지BGM이 제일좋아서 하긴했지만.. 다른스테이지했으면 좀더 편하지않을까 싶었다.(슬라임보스);
스팀 라이브러리에 구매한 게임이기때문에 이미지나 사운드 추출이 편해서 안심했었는데. 이미지가 전부 도트크기의 작은 이미지들이라 눈빠지는줄 알았다.
DX11 만으로 구현해야하기떄문에 도트상태의 이미지를 한땀한땀 이어붙이고..
스프라이트를 만들고 .. 이미지랑 사운드 정리하는데 시간이 매우많이 소비되었다.
주어진 1주일만의 시간으로 하고싶은 것을 전부 할 수는 없었지만..
막상 만들고 나니 많이 부족해도 나름 재미있었다.
한달기간의 포트폴리오 모작 제작때에는 조금더 깔끔하게 만들어 보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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