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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nreal Engine 5

[언리얼5] 레벨디자인 참고

by MY블로그 2023. 11. 13.

레벨 디자인

https://www.youtube.com/watch?v=IuEmzI2sbLo&list=PLkHDai4yit5X46rqU9PIYqh25Pbye_RJj

 

에셋 사용 참고 사항

에셋 전용 프로젝트를 만들어 해당 프로젝트에 에셋을 추가하고

필요한 에셋만 사용할 프로젝트로 이주해서 사용해야 저장공간의 낭비를 피할 수 있다.

 

시퀀서 참고 사항

레벨 크기가 너무 크면 시퀀서 생성이 안됨

무비렌더큐(추가적으로 편집하기위한 이미지생성 렌더)는 플러그인 설치후 적용 필요

간단한 동양상으로 렌더하고 싶다면 무비씬캡처(레거시) 사용하기

키프레임별 값변화가 끊기지 않도록 하기위해서는 추가적인 세팅이 필요

무비렌더큐 = 안티에일리어싱 / 웜업을 위한 카메라 컷 체크 + a(고급 / 렌더링 웜업 수 설정)

레거시 = 애니메이션 / 샷 워밍 업 전 딜레이 시간 설정

 

루멘

https://www.youtube.com/watch?v=eqbN3Y0cDL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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