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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nreal Engine 5

[언리얼5] 프로젝트 스킬 시스템 + 영상녹화시 참고

by MY블로그 2024. 1. 29.

 

 

무기 2종류 근거리(한손검) / 원거리(수리검) 무기교체시 사용가능한 스킬 세팅 자동 변경

 

추가할 사항 - 쿨타임이 남아있다변 스킬하단의 텍스트 색상을 어둡게하고 쿨타임이 완료될경우 다시 밝은 색으로

 

몬스터 피격판정(다단히트)를 좀더 촘촘하게

 

원거리 공격시 몬스터의 HealthBar Widget 표시가 바로 사라지거나 보이지않음

Combat범위 수정하기

 

드래곤 변신후 달리기 안되는 버그 수정하기

 

 

 

영상 녹화시 OBS 사용할때에 영상을 출력하는 기기의 프레임을 60보다 높게할 경우 프레입 드랍 확인.

녹화시 60프레임으로 제한 후에 녹화하기

 

바탕화면에서 우클릭 > 디스플레이 > 고급 디스플레이 >  새로고침 빈도 60Hz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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