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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nreal Engine 5

[언리얼5] 개인 프로젝트 멀티플레이 Score 카운팅 테스트(+사망 이벤트 추가)

by MY블로그 2024. 3. 15.

플레이어가 사망시 Material Dissolve 뿐만이아닌 추가적인 이펙트와 효과음을 더하기.

사이버펑크의 느낌을 중심으로 안들이드가 사망했을때 스캔하는 이펙트 + GTA의 wasted 문구를 출력하는 애니매이션을 추가.

 

PlayerState 클래스를 C++로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 격파시 Score를 추가하거나 플레이어가 사망하였을 경우 Death를 추가하는 점수 시스템을 생성.

 

*서버 플레이어는 즉각적인 업데이카운팅이 가능하지만 멀티플레이의 업데이트는 기본 60프레임을 바탕으로 업데이트 하기때문에 서버보다 클라이언트의 업데이트가 조금 느린느낌이 있음.

 

향후 멀티플레이 진행시 일정점수를 먼저 도달한플레이어가 승리 이벤트 출력, 그외의 플레이어들은 패배 이벤트 출력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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