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오프셋 적용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화면에따라 캐릭터에 회전값을 구하여 캐릭터가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을 향하도록 합니다.
추가적으로 캐릭터의 상체부분에 에임오프셋이 적용될때 일정각도 이상의 차이가 생기게 될 경우 부자연 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루트본에 회전값을 설정하여 회전하고 있는 방향으로 회전을 적용 시켜 주도록 합니다.
애니매이션 블루프린트에서 루트본 회전사용시 Yaw 회전값만 적용 시켜줄때 현재의 회전값과 캐릭터를 회전시킬 값을 보간하여 부드럽게 회전.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캐릭터의 상태에 따라 트랜지션을 적용해야하기때문에 상태 변수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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