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의 마네킨 스켈리톤 구조와 믹사모 스켈레톤 구조의 각 본 명칭 매치를 위한 표
주의. 루트모션을 리타깃 할 경우에는 믹사모 스켈레탈 메시에 추가적으로 Root를 붙여 스켈레탈 구조를 수정해야 한다.
하지만 루트모션이 필요없거나 리타깃 한 후 직접 루트모션을 만들경우 아래처럼 Root 를 None과 매치해도 된다.
손가락의 경우 믹사모는 4개의 관절, 언리얼 오리지널의 경우 3개의 관절이기 때문에 관절을 적절하게 지정해 주도록 한다.
발끝도 마찬가지로 믹사모의 경우 1개의 더 추가된 관절이 있기 때문에 조절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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