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의 플레이어를 처치하여 처치점수를 획득하는 게임모드에서
깃발뺏기방식으로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모드
무기클래스를 상속받아 장착할 수 있는 깃발 클래스 생성
깃발 클래스와 상호작용할 깃발회수구역 클래스 생성
레드팀 깃발회수 구역에 블루팀의 깃발을 배치
브루팀 깃발회수 구역에 레드팀의 깃발을 배치
게임시작시 깃발을 찾아내고 회수하면 1점의 점수가 카운팅
깃발을 획득한 유저는 공격, 점프, 앉기 등의 행동들이 모두 제한되며 달리기만 가능
+ 게임 러닝타임이 끝나고 새게임 시작전 알림 위젯에서 승리팀의 텍스트를 별도로 출력하고 해당팀의 색상으로 지정
주의사항.
깃발을 원래 스폰위치로 초기화할때 깃발의 충돌 설정을 스폰위치로 세팅되기전에 할경우 점수카운팅이 중복될수 있으므로 위치이동 후 충돌체 초기화
'공부 > Unreal Engine 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5] TPS멀티플레이 포트폴리오 영상 백업(메모) (0) | 2024.04.24 |
---|---|
[언리얼5] 멀티플레이 TPS 프로젝트 테스트 영상 (0) | 2024.04.17 |
[언리얼5] 팀모드 테스트 (0) | 2024.04.12 |
[언리얼5] 팀모드 구현하기 (0) | 2024.04.10 |
[언리얼5] 언리얼 게임 흐름 관계 클래스 (0) | 2024.04.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