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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nreal Engine 5

[언리얼5] 팀모드 테스트

by MY블로그 2024. 4. 12.

AGameMode를 상속받는 커스텀게임모드 클래스(개인플레이)를 상속받는 팀게임모드의 테스트.

전체적인 로직은 개인플레이 게임모드에서 설정하며 해당클래스에서는 플레이어들을 전체적으로 관리하며 게임의 상태를 전환하고 관리한다. (게임진입, 게임진행중, 게임종료)

 

이후 팀게임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진입시 팀의 인원수에따라 적은 인원수의 팀으로 자동 배치(설정),등록 하고

같은팀끼리 데미지 전달이 되지 않도록 데미지의 값을 수정.

 

플레이어의 UI(HUD)는 플레이어의 컨트롤러 클래스에서 게임모드에 접근하여 값을 업데이트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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