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머티리얼 = 복수의 드로우콜
머티리얼을 하나로 통합시켜 오브젝트의 드로우콜을 줄이기위하여 블렌더에서 편집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ncwW5KNQ1Eg
'공부 > Unreal Engine 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5] 클래스 접두사 명명 규칙 (0) | 2024.05.28 |
---|---|
[언리얼5] 클래스별 주로 구현하는 인터페이스 기능 (0) | 2024.05.27 |
[언리얼5] 메타휴먼 캐릭터 생성하기 (0) | 2024.05.25 |
[언리얼5] 미디어 플레이(동영상 재생하기) (0) | 2024.05.24 |
[언리얼5] 언리얼 5.4 출시 웨비나 영상 참고 (0) | 2024.05.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