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언리얼5(C++) 프로젝트의 아이템 체인지 컨셉 정리
무기종류
- 근거리 - 검 : 공격 속도 빠름, 콤보 및 대시 위주 공격
- 중거리 - 둔기 : 대형 양손 둔기, 속도 느림
- 원거리 - 마법 + 던질수있는 부양형 무기 : 원거리 콤보 및 화려한 스킬
무기교체 방식
1차 : 허리 혹은 등쪽에 무기 장착.
허리나 등에 아이템이 장착되어있을때 캐릭터의 옷감이 움직일때 뚫리거나 비주얼이 좋지 않았음으로 변경 진행
2차 : 특정 애니메이션과 이펙트,사운드를 추가하여 순간적으로 생성시키는 것처럼 보이도록 변경
사운드 = 메타 사운드 사용해서 항상 같은 소리가 나지 않도록 조절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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