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Shake 를 생성하고 어느정도의 흔들림인지 강도를 체크하기 위해서
생성한 CameraShake 클래스의 값을 변경 > 엔진 실행 > 수정 > 엔진 재실행 ...
위의 과정을 반복하였으나 조금더 즉각적으로 진동의 강도를 테스트 하는 방법을 정리합니다.
우선 CameraShake 클래스를 생성하여 두었다는 가정하에 진행 합니다.
1.
액터 배치를 통하여 [카메라 셰이크 소스 액터] 를 월드상에 배치 하도록 합니다.
2.
카메라 셰이크 소스 액터의 [카메라 셰이크] 를 생성한 클래스로 지정 하여 주도록 합니다.
3.
뷰포트의 좌측 상단 메뉴를 통하여 [카메라 세이크 허용]옵션을 활성 시키도록합니다.
4.
에디터 상단의 창(Window)메뉴의 시네마틱(Cinematics) 카메라 셰이크 프리뷰(Camera Shake Previewer)를 실행 합니다.
실행시 아래의 창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현재 시점과 소스액터를 기준으로 카메라 흔들림의 강도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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